트레이너 정아름 “유승옥, 몸매로 이름 석 자 알렸다”

입력 2015-03-19 22: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트레이너 정아름.

정아름 유승옥, 정아름 유승옥, 정아름 유승옥, 정아름 유승옥, 정아름 유승옥.

유명 트레이너인 정아름이 몸매로 화제가 된 유승옥을 겨냥한 글을 남겼다.

정아름은 지난 1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SBS '스타킹' 출연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린 유승옥을 언급하며 수박겉핥기식 관심이라고 일침을 가했다.

정아름은 우선 자신 또한 스타킹에 출연해 주목받은 사람이라고 전제한 뒤 “스타킹 출연 이후 급상승한 ‘신이 내린 몸매’로 주목받기 시작한 유승옥이 연기자로는 누구도 알지 못했던 본인의 이름 석 자를 화끈하게 알렸다”고 운을 뗐다.

이 어 “대중들에게는 내가 누구인지 어떤 사람인지, 얼마나 운동을 잘 알고 있는지 그런 것 따윈 중요치 않았었다. 그저 독특한 글래머 바디에 안방운동을 알려준 미스코리아 출신의 한 여인의 등장이 센세이셔널했을 뿐”이라며 “유승옥 역시 마찬가지”라고 지적했다.

정아름은 또 유승옥을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는 '머슬마니아 한국인 최초 탑5'라는 수식어에 대해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그 대회. 공신력이 없는 미국 내 작은 머슬대회일 뿐”이라고 폄하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정아름은 “인터넷 기사 달랑 몇 줄과 SNS에서 퍼 온 식단 사진, 운동하는 모습 등이 모든 것을 말해주진 않는다”며 본인에게 맞는 건강함을 찾으라고 조언했다.

마지막으로 정아름은 유승옥을 향한 '디스'가 아니라며 “유승옥이라는 이름의 등장을 통해 내가 나아가야 할 방향과 대중이 진실로 느껴주었으면 하는 부분들을 이야기하고플 뿐”이라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정아름 유승옥, 정아름 유승옥, 정아름 유승옥, 정아름 유승옥, 정아름 유승옥.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