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성훈, ‘널 사랑해’ MV 공개… 애절한 멜로디

입력 2015-04-17 0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 세 번째 주인공 성훈의 ‘널 사랑해’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7일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유튜브를 통해 성훈의 릴레이 싱글 곡 ‘널 사랑해’ 뮤직비디오를 소개했다.

공개된 ‘널 사랑해’ 뮤직비디오에는 Mnet ‘댄싱9’ 시즌 2에서 우승을 차지한 댄서 김설진이 출연했다. 김설진의 격정적인 댄스 연기와 함께 호소력 짙은 성훈의 목소리가 어우러졌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영상미가 더해져 눈길을 끌었다.

성훈의 ‘널 사랑해’는 이별의 늦은 후회를 담고 있는 슬픈 발라드 곡으로, 2013년 5월 ‘남자가 사랑할 때’ OST의 ‘이별이 오나 봐’ 이후 2년 여 만에 신곡을 선보였다.

이번 곡에 대해 성훈은 “제가 여태껏 쓴 노래 중 가장 많은 시간이 할애된 노래입니다. 그만큼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스럽습니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은 네 명의 멤버가 일정 간격을 두고 릴레이로 한 곡씩 싱글을 발매하고 있다. 세 번째 주자가 성훈으로 결정됨에 따라 프로젝트의 마지막은 아직 싱글을 내놓지 않은 정엽이 맡게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산타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