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츄러스맛 팝콘 등 겨울 시즌 한정 신제품 5종 출시

입력 2015-11-12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시네마(대표:차원천)가 신제품 5종(팝콘1종, 음료 4종)을 겨울 시즌 한정메뉴로 선보인다.

먼저 달콤한 허니와 시나몬 향의 하모니가 일품인 ‘츄러스맛 팝콘’은 기존 팝콘과 확연히 구분되는 차별화된 맛으로, 특히 겨울시즌에 어울리는 특유의 달콤하고 우아한 풍미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츄러스맛 팝콘에 어울리는 핫음료로 ‘핫초코’와 ‘생레몬티’도 런칭된다. 진한 코코아의 달콤한 핫초코는 츄러스맛 팝콘이 가지고 있는 달콤하고 우아한 풍미를 더욱 배가시켜줄 것이며, 또한 생레몬티는 진짜 생레몬이 가득 들어있어 츄러스맛 팝콘과 함께할 때 더욱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상큼한 과일에이드 2종이 추가된다. ‘유자진저 에이드’는 비타민C가 풍부한 유자와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좋은 알려진 생강을 섞어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며, ‘애플티 에이드’는 사과티를 시원하게 마실 수 있도록 기획된 음료로 겨울철 감기 예방에도 좋다.

전국 롯데시네마 스위트샵(SWEET#)에서 판매될 겨울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 및 롯데시네마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롯데시네마는 “겨울시즌에 어울리는 달콤하고 우아한 츄러스맛 팝콘과 그에 어울리는 핫음료와 에이드 신메뉴를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선호도와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