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지못미’ D-4 구준회 티저 포스터 ‘고독한 눈빛’

입력 2015-11-12 14: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콘의 정식 타이틀곡 ‘지못미(APOLOGY)’의 두번째 티저 포스터와 가사일부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2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오전에 공개한 B.I의 개인 포스터에 이어 ‘지못미’의 가사 일부가 담긴 보컬 구준회의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흑백으로 된 이미지에는 ‘D-4’라는 문구와 함께 구준회가 고독한 표정과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언제나 넌 같은 자리에 항상 날 기다렸지만 I was gone I was gone’라는 가사가 공개되면서 눈길을 끌었다.

‘지못미’는 제목처럼 연인을 지켜주지 못하고 이별하는 아픔을 표현한 R&B 슬로우곡이다. B.I와 BOBBY가 작사에 직접 참여했고 YG를 대표하는 프로듀서 테디와 쿠시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아이콘과 YG 메인 프로듀서들의 합작품이라는 점이 알려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것은 물론 앞서 공개한 '취향저격'에서 미디엄템포, '리듬타'에서 정통 힙합을 시도했던 아이콘이 R&B 슬로우곡으로 새로운 장르에 도전해 궁금증이 한껏 높은 상황이다.

또 B.I & BOBBY의 유닛곡으로 정통 힙합곡이자 서브타이틀곡 ‘이리오너라’와 함께 아이콘의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엿볼 수 있을 것으로 전해지면서 가요팬들의 기대가 남다르다.

한편, 아이콘은 16일 0시 ‘이리오너라’와 ‘지못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12월 14일에는 풀앨범을 발표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