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 신영숙 “최정원 선배와 같은 역할, 큰 영광이다”

입력 2016-01-12 12: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맘마미아’ 신영숙 “최정원 선배와 같은 역할, 큰 영광이다”

2016년 새로운 ‘맘마미아’ 멤버로 발탁된 뮤지컬 배우 신영숙, 김영주, 홍지민이 작품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12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 힐튼에서는 뮤지컬 ‘맘마미아!’(제작 신시컴퍼니)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박명성 프로듀서, 김정현 샤롯데씨어터 국장, 마크 윗티모어 맘마미아 인터내셔널 매니저, 이재은 협력 연출, 김문정 협력음악감독, 황현정 협력 안무, 배우 최정원 신영숙 전수경 김영주 이경미 홍지민 남경주 성기윤 이현의 정의욱 오세준 호산 서현 박지연 김금나 심건우가 참석했다.

신영숙은 “과거 ‘맘마미아’를 미친 듯이 열광했던 관객이다. 그런데 이렇게 기존의 엄마들과 새로운 엄마들과 꿈 같은 무대에 오른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최정원 선배와 함께 더블로 무대에 오른다는 게 큰 영광이지만 수백번씩 ‘맘마미아’를 외칠 때도 있다. 우리나라 최고의 뮤지컬 배우이신 최정원 선배에게 많이 배우고 흡수하고 새로운 도나로 잘 표현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세계적인 팝 그룹 아바(ABBA)의 히트곡 22곡을 엮은 쥬크박스 뮤지컬로 소피가 자신의 결혼식에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아버지를 초청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전 세계 60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지금도 기록을 깨고 있는 작품이다. 2월 24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