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혹’ 주상욱, 최강희 오해 풀었다…순정남 컴백할까

입력 2016-01-17 11: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화려한 유혹' 주상욱이 최강희와 오해가 풀리며 심경변화를 예고했다.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와 치밀한 심리 묘사로 시청률 상승세를 타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김상협 김희원) 측은 17일 극 중 진형우(주상욱 분)가 뮤직박스를 손에 든 채 깊은 생각에 잠긴 모습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해당 장면은 진형우가 권무혁(김호진 분)의 "원본 문서를 찾았지만 잃어버렸다. 일주(차예련 분)씨 금고 안 뮤직박스에 있었다"라는 말을 엿듣고 신은수(최강희 분)가 자신을 버린 후 돌변한 모든 이유를 알게 되는 장면.

비밀을 알게 된 주상욱은 최강희를 찾아갔지만 최강희는 "내 몫은 내가 알아서 할 테니까 넌 네 갈길 가"라고 말했다. 이에 주상욱은 눈물을 흘리는 최강희에게 "내가 어리석었어. 조금만 더 생각했어도"라고 말해 두 사람의 가슴 절절한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지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저릿하게 했다.

이날 촬영장에서 주상욱은 뮤직박스를 들고 복잡 미묘한 심경을 그대로 표현했다. 형우의 마음을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완벽하게 그려내며 캐릭터에 대한 깊은 공감을 자아냈다는 후문.

그동안 사랑에 배신당해 슬퍼하는 '순정남'에서 복수에 불타오르는 다크한 '복수남'으로 180도 변신했던 주상욱의 연기는 안방극장을 매료시키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자아냈다. 최강희를 향한 오해가 풀리며 본격적으로 애절한 감정연기를 선보일 주상욱의 변화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i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