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테이, 음원 차트 1위… 감성 발라더의 귀환

입력 2016-11-15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감성 발라더 테이의 정규 7집 하프앨범 타이틀곡 ‘사랑은 왜 ‘뮤직 비디오가 화제다.

테이는 지난 14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랑은 왜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폭풍 오열 연기와 생애 첫 키스신 촬영을 선보인 테이의 모습이 이목을 사로 잡았다. “우리는 각자 다른날 사랑을 했고 같은날 이별을 했다”는 나레이션으로 시작한 뮤비는 운명적인 사랑을 쓸쓸한 감성으로 전했다.

사랑에 빠진 남자의 폭 넓은 감성을 뛰어난 연기력으로 표현한 테이는 “오랜만에 발표한 곡인데 사랑은 왜 할 때마다 행복하기도 하지만 속상하기도 하고 아프고 힘들기도 한데 왜 사랑을 하려고 하는지를 이야기하는 곡”이라고 이번 타이틀곡 ’사랑은 왜’를 소개했다.

이번 정규 7집 하프 앨범 타이틀곡 ‘사랑은 왜’는 신예 작곡가 임지수의 곡으로 테이가 작사에 참여해 감성지수를 높였다. 이별 후 다시 사랑하게 된 이야기를 담은 신곡 ‘사랑은 왜’는 테이만의 따뜻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감성을 사로잡는다.

테이는 뮤직비디오와 동시에 정규 7집 하프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으며 타이틀곡 ‘사랑은 왜’는 엠넷 실시간 차트 정상을 차지 테이의 성공적인 컴백과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테이의 정규 7집 하프앨범 '더 뉴 져니(The New Journey)는 오프라인에서도 판매가 시작됐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HIS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