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와이드 썰’ 이계인, 토종닭-태국 닭-인도 닭 등 ‘닭 러브하우스’

입력 2016-11-21 1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와이드 썰’에서 배우 이계인이 인도 닭, 태국 닭 등을 모아 놓은 닭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1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인간탐구 스토리, 와일드썰’에 ‘닭아빠’ 이계인이 다시 한 번 출연한다. 스타를 찾아가서 동물과 스타가 함께 교감하는 모습을 담은 코너 ‘애니멀스타그램’에사 자타공인 연예계 ‘닭아빠’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

이날 방송에서는 이계인과 닭들만의 러브하우스(?)가 전격 공개된다. 이계인은 자신의 닭장을 공개하던 중, 닭장 앞에 있는 수많은 달걀들에 대해 그저 보고만 있어도 배부른 재산이라고 소개했다. 이어서 이계인은 모아둔 달걀은 팔지 않고 두었다가 친한 지인이 놀러오면 선물로 준다고 덧붙였다.

또 이계인은 태국에서 들여온 닭과 우리나라 토종닭이 함께 사는 작은 닭장도 공개했다. 이계인은 사람도 글로벌 시대를 겪고 있으니 닭들도 한 번 겪어보라는 취지에서 태국 닭 암컷과 토종닭 수컷을 한 닭장에 넣어 서로 짝 짓기를 하게 했지만, 웬일인지 닭들이 알을 낳지 않는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이계인은 닭들이 알을 낳지 않는 이유에 대해 그 원인을 모르겠다며 국제결혼(?) 주선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MBC에브리원 ‘인간탐구 스토리, 와일드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