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세상에 복주머니 받으러 오세요”

입력 2017-01-26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투스’ 설 이벤트-‘웹젠’ 설 이벤트(아래).

‘던전앤파이터: 혼’ 26일부터 차례상 이벤트
‘열혈강호’ 한복 아이템·‘애니팡’ 복권 선물

설 연휴, 게임 세상 속에서 풍성한 혜택을 받자. 주요 게임사들은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넥슨은 주요 PC온라인 및 모바일게임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혼’에선 26일부터 2월8일까지 ‘새해맞이 혼이 담긴 차례상’ 이벤트를 벌인다. 플레이를 통해 야채, 소고기 등 재료를 수집하면 ‘피로도’, ‘소탕권’ 등을 지급한다.

넷마블게임즈는 인기 모바일게임에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두의마블’의 경우 2월10일까지 친구를 초대한 뒤 해당 친구가 접속할 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설 특집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PC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에서 내달 7일까지 ‘복주머니 꾸러미’ 이벤트를 벌인다. 이벤트 복주머니를 통해 30일까지 10분 이상 플레이한 유저들에게 ‘VVIP 기간제 총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게임빌도 인기 모바일게임을 통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벌인다. 대표적으로 ‘별이되어라!’는 27일부터 30일까지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루비’, ‘SSS급 동료뽑기권’, ‘초월의 정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새해 복 주머니’를 준다. 컴투스도 이벤트에 동참한다. ‘서머너즈 워’에선 26일부터 30일까지 하루 4번 지정된 시간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마나석을 2배로 얻을 수 있는 더블 버닝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도 주요 모바일 및 PC온라인게임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에선 26일부터 30일까지 가족, 친지들과 함께 윷놀이, 제기차기, 연날리기 등 전통 민속놀이를 체험한 기념사진을 공식카페에 등록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네시삼십삼분도 자사 모바일게임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국블레이드’의 경우 내달 5일까지 금화 소모, 전령 사용 등 게임 내 재화를 사용하는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 50만 금화, 소탕권 100개, 장수 뽑기권, 천부장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게임은 PC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서 2월1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와 무공, 생명력 등이 상승하는 ‘설날 한복’ 아이템을 선물한다.

그 밖에도 선데이토즈는 모바일게임 ‘애니팡’에서 복권 이벤트를 진행해 김치냉장고 등 생활가전 경품을 주고, 넥스트플로어는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28일부터 이틀 동안 최대 100%의 추가 경험치 및 골드 획득이 가능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