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남창희, 中인기 조세호 압도? 자체 증명

입력 2017-03-08 08: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스’ 남창희, 中인기 조세호 압도? 자체 증명

남창희가 중국에서의 엄청난 인기를 자체 증명한다.

8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는 ‘이렇게 웃긴데 어떻게 안 봐요? 봐라봐라봐라밤~!’ 특집으로 남희석-지상렬-조세호-남창희가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18년째 라이징스타로 불리는 남창희. 그는 “남창희가 뜰 거다”라며 활약을 예언한 남희석을 비롯해 자신을 위해 모인 지상렬·조세호의 특급 지원 속에서 에피소드와 개인기, 노래까지 만반의 준비를 해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런 가운데 남창희는 ‘라디오스타’에서 ‘차오슈하오’로 웃음을 빵빵 터트린 조세호의 중국 인기 에피소드에 버금가는 폭소만발 에피소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창희는 중국에서 ‘난창시’로 이름을 알렸고, 자신의 개인기 후 카메라 감독이 깜짝 놀라 카메라를 떨어트렸던 에피소드를 고백했다. 이에 김국진이 “물병도 아니고 카메라를?”라며 의아해했지만 남창희는 중국인들을 홀린 개인기를 재연하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고 전해져, 어떤 개인기로 중국인들을 사로잡았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무엇보다 남창희는 폭소만발 에피소드와 개인기를 선보이면서 준비된 ‘라이징스타’임을 강조해 다시 한 번 웃음몰이를 했다고. 그는 ‘복면가왕’에 출연할 것을 예상해 보컬 수업을 1년을 받았음을 고백했고, 갑자기 과장된 표정으로 ‘지금 이 순간’을 불러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녹화 내내 김구라의 폭풍 칭찬을 받은 남창희. ‘차오슈하오 조세호’를 뛰어넘을 ‘난창시 남창희’의 종횡무진한 활약은 8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