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결혼식 축가? 아이유X휘성X린!

입력 2017-10-11 07: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 결혼식 축가? 아이유X휘성X린!

아이유, 휘성, 린이 일반인 커플들을 위해 축가를 불러주며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결혼식을 선물했다.

딩고가 딩고 뮤직 페이스북 페이지, 유튜브 등 공식 채널들을 통해 공개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노래(이하 ‘세아노’)’ 아이유 편이 조회수 300만 회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영상 속 아이유는 사연 신청자의 친언니 결혼식에 깜짝 등장해 ‘매일 그대와’를 축가로 부르고, 신랑 신부가 좋아하는 자신의 노래 ‘첫사랑이죠’를 무반주로 한 소절 불러주는 등의 특급 이벤트로 부부에게 최고의 행복을 안겼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300만 회 기록은 물론, 1만여 개의 댓글과 6만여 개의 좋아요를 얻는 등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였다.

또 지난 9일 공개된 ‘세아노’ 휘성 편 역시 공개 이틀 만에 14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세아노’ 휘성 편에는 휘성이 팬의 결혼식장에 등장해 ‘사랑은 맛있어’를 축가로 불러주고, 결혼식이 끝난 후 신랑신부를 위한 작은 선물과 따뜻한 말 한마디까지 전하며 부부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는 모습이 담겼다.

‘세아노’는 딩고에서 제작하는 일반인 커플을 위한 축가 이벤트로, 최고의 가수들이 직접 결혼식 현장에 나타나 축가를 불러주는 모습을 담은 콘텐츠이다. 지금까지 아이유, 휘성, 린 등이 출연해 더욱 특별하고 행복한 결혼식을 빛냈다.

딩고는 현재 결혼을 앞둔 일반인 커플들의 ‘세아노’ 참여 신청을 받고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커플은 축가를 희망하는 가수와 그 이유, 결혼식 날짜와 신랑신부의 사연 등을 적은 후 딩고 담당자 메일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메이크어스의 딩고는 27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월 평균 조회수 3.9억 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세대를 위한 미디어다. 톱스타 수지의 일상을 담은 ‘오프더레코드, 수지’, 지코의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 문재인 대통령, 아이유, 아이콘바비, 구구단 세정, 선미 등이 참여한 ‘수고했어 오늘도’, ‘세로라이브’, ‘이슬라이브’, ‘읽씹금지’ 등 자체 제작하는 신선한 장르의 프로그램들을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유통해 18~34 소셜 모바일 세대의 트렌드를 리드하는 미디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이유, 휘성 등 최고의 가수들의 깜짝 축가 이벤트를 담은 ‘세아노’는 딩고 공식 채널들을 통해 감상 가능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딩고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