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선주문량 10만장 돌파…음반+음원 퍼펙트

입력 2017-11-21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드벨벳, 선주문량 10만장 돌파…음반+음원 퍼펙트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정규 2집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으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7일 발매된 레드벨벳 정규 2집 ‘Perfect Velvet’은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국내 음반차트에서 일간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 역시 공개 후 벅스뮤직 1위를 비롯해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음반, 음원 모두 좋은 반응을 얻어 레드벨벳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이번 앨범은 발매 전 선주문 수량만 101,414장을 기록, 10만장을 돌파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으며, 다채로운 장르의 총 9곡이 수록되어 있음은 물론, 켄지(Kenzie), 히치하이커(Hitchhiker), 더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 디즈(DEEZ)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참여해 앨범 완성도를 더욱 높인 만큼, 한층 풍성해진 레드벨벳의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 무대를 선사, 특유의 화려하고 톡톡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레드벨벳은 오늘 SBS MTV ‘더쇼’를 비롯해 22일 MBC MUSIC ‘쇼! 챔피언’, 25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할 예정이다.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