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2018 첫 작품 ‘블랙 팬서’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18-01-02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블 2018 첫 작품 ‘블랙 팬서’ 메인 포스터 공개

2018년을 여는 단 하나의 블록버스터 ‘블랙 팬서’가 올해를 ‘마블의 해’로 만들 것임을 알리는 강렬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블 10주년이 될 2018년 첫 번째 마블 작품이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을 향한 마지막 관문이 될 영화 ‘블랙 팬서’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블랙 팬서’는 와칸다의 국왕이자 어벤져스 멤버로 합류한 ‘블랙 팬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가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전세계적인 위협에 맞서 와칸다의 운명을 걸고 전쟁에 나서는 2018년 마블의 첫 액션 블록버스터로 2월 14일(수) 구정 연휴 개봉을 확정하고 2018년을 여는 단 하나의 블록버스터로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와칸다 왕국의 왕이자, 최고의 전사, 그리고 세상을 구할 히어로의 운명을 이어 받은 블랙 팬서(채드윅 보스만)의 위엄 넘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왕좌를 노리는 블랙 팬서의 숙적 에릭 킬몽거(마이클 B. 조던), 블랙 팬서의 옛 연인 나키아(루피타 뇽), 호위 전사 오코예(다나이 구리라), 조력자 에버렛 로스(마틴 프리먼), 왕국의 전대 여왕 라몬다(안젤라 바셋), 왕국의 조언자 주리(포레스트 휘태커), 약탈자 율리시스 클로(앤디 서키스) 등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싸고 전세계적인 대결을 펼칠 캐릭터들의 강렬한 개성이 드러나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비브라늄’의 유일한 생산지이자 한계를 모르는 기술력을 지닌 왕국 와칸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구조물과 문양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블랙 팬서’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던 ‘블랙 팬서’의 첫 솔로 작품으로 2018년 최고의 기대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보기 전 반드시 봐야 할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블랙 팬서’는 ‘아이언맨’을 뛰어넘는 재력가이자, ‘캡틴 아메리카’와 필적하는 신체 능력을 지닌 히어로로 어떤 새로운 활약을 펼치게 될지 영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에이이지 오브 울트론’의 서울에 이어 광안리, 해운대 등 부산의 주요 랜드마크가 ‘블랙 팬서’ 속에 등장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런칭에 돌입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향한 마지막 관문이자 2018년을 여는 마블 첫 번째 작품 ‘블랙 팬서’는 2018년 2월 14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