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민효린 2월3일 비공개 결혼식 확정…“축복해달라”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8-01-04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태양♥민효린 2월3일 비공개 결혼식 확정…“축복해달라” [공식입장 전문]

빅뱅 태양과 배우 민효린이 2월 3일 결혼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빅뱅 태양의 결혼 소식을 듣고 축복해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며 “태양과 민효린은 최근 예식 일을 2월 3일 토요일로 확정했다. 평소 다니던 모처의 교회에서 가족, 친지, 지인들과 결혼식을 올린 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지인들과 피로연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신혼여행은 태양이 현재 입대를 앞두고 있는 관계로 예정되어있지 않는다”며 “교회 결혼식과 피로연은 모두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한다.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새 출발을 앞둔 두 사람에게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축복 바란다”고 전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빅뱅 태양의 결혼 소식을 듣고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태양과 배우 민효린 씨는 최근 예식 일을 2월 3일 토요일로 확정 지었습니다. 평소 다니던 모처의 교회에서 가족, 친지, 지인들과 결혼식을 올린 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지인들과 피로연을 준비했습니다.

신혼여행은 태양이 현재 입대를 앞두고 있는 관계로 예정되어있지 않습니다.

교회 결혼식과 피로연은 모두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새 출발을 앞둔 두 사람에게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축복을 당부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