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즈, 레인즈TV 시즌2 방송…새 앨범 제작기 담았다

입력 2018-01-05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레인즈, 레인즈TV 시즌2 방송…새 앨범 제작기 담았다

7인조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RAINZ)가 5일 자체 방송 '레인즈TV' 시즌 2 첫 방송으로 앨범 제작기를 예고한다.

5일 레인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레인즈TV' 시즌 2에서는 가상 회사에서 실제로 멤버들이 새 앨범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레인즈는 애칭인 '비둥이'로 작명한 가상 회사 '비둥이 엔터'에서 각자 대표, 음반제작팀, 관리팀, 스타일링팀, 홍보마케팅, 매니저의 역을 연기한다. 레인즈 앨범 기획회의 중 매니저가 주차 문제로 전화를 받으며 나가거나 직원들이 대표에게 아부성 박수를 보내는 등 직장생활에서 볼 수 있는 장면들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데뷔 시절 레인즈의 청량함과는 다르게 섹시한 콘셉트도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이 나와 앨범 콘셉트 방향에 궁금증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두 번째 미니앨범의 콘셉트부터 타이틀곡, 의상, 마케팅까지 멤버들의 의견으로 앨범을 제작하며 7명의 재치 있는 캐릭터 설정 연기도 관전 포인트. 팬들을 생각하며 컴백을 준비하는 레인즈의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예정이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레인즈TV' 시즌2 첫 에피소드는 레인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5일 오후 6시 첫 공개된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 출신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는 프로젝트 그룹으로 다시 만나 '비가 오는 날에 만난다'는 뜻의 팀 이름을 팬들에게 선물 받았다. 또한 레인즈는 '황홀한 영감, 기쁨의 기운을 주는 소년들(Rapturously inspiriting boyz)'이라는 의미를 더해 지난해 10월 첫 번째 미니앨범 '선샤인(SUNSHINE)'의 타이틀곡 '줄리엣(Juliette)'으로 정식 활동을 시작했다.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