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발칙한동거’ 강다니엘, 국보급 멍뭉美 발산

입력 2018-01-12 0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발칙한동거’ 강다니엘, 국보급 멍뭉美 발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강다니엘이 국보급 멍뭉미 매력을 발산했다.

오늘(12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멍뭉이 강다니엘의 폭풍 먹방이 공개된다.

강다니엘은 지난 주 예고편에서 같은 그룹 옹성우-김재환과 새로운 방주인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세 사람은 집주인 개그맨 윤정수와 또 다른 방주인 장미여관 육중완과 함께 동거를 시작할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이 두 손에 망고 아이스크림을 꼭 쥐고 빼꼼 고개를 내밀며 멍뭉미 매력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강다니엘이 옹성우-김재환과 함께 옹기종기 모여 폭풍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강다니엘이 단내가 가득한 망고 아이스크림을 먹고 “최고의 집주인이야!”라며 동거에 대한 만족감과 집주인 윤정수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윤정수가 건네준 망고 아이스크림이 강다니엘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후문이다. 강다니엘은 옹성우-김재환과 함께 망고 아이스크림을 한 차례 먹은 뒤 혼자 방으로 돌아와 또 한 번 망고 아이스크림 먹방을 펼치는 등 망고 아이스크림에 완전히 사로잡힌 모습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한 손에 음료수를 들고 누룽지를 먹는 강다니엘과 그런 그를 보고 흐뭇하게 웃는 윤정수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강다니엘은 오물오물 누룽지를 먹으며 크게 만족했고 이를 본 윤정수-육중완은 강다니엘의 귀여운 모습에 흐뭇한 삼촌 미소를 지었다고 전해져 이들의 삼촌 조카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강다니엘의 멍뭉미 넘치는 먹방 퍼레이드는 오늘(12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