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솔지, ‘리플라워’ 프로젝트 첫 주자...15일 오후 6시 ‘꿈에’ 공개

입력 2018-01-15 08: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EXID 솔지, ‘리플라워’ 프로젝트 첫 주자...15일 오후 6시 ‘꿈에’ 공개

이엑스아이디(EXID) 멤버 솔지의 2018 리마스터링 버전 ‘꿈에’가 공개된다.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EXID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 첫 번째 주자 솔지의 ‘꿈에’ 리마스터링 음원이 전격 공개된다.

‘꿈에’는 몬스터팩토리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 새로운 편곡과 새로운 믹스, 마스터링으로 EXID 솔지의 숨소리까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새롭게 태어났다. 지난 네 번째 미니앨범 ‘풀문’(Full Moon)에 수록됐던 ‘꿈에’와는 다르게 기타 코드 진행이 인상적이고 꿈을 회상하는 스토리가 담긴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재탄생했다.

“꽃이 다시 피다”라는 뜻의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는 EXID의 수많은 곡 중 타이틀곡에 가려져 빛을 보지 못 했던 숨은 명곡을 재발매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다.

EXID가 데뷔 후 지금까지 걸어온 길과 추억들을 돌이켜볼 수 있어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며, 보다 많은 대중들에게 EXID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제공 |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