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환-신구-임현식-윤덕용 ‘비밥바룰라’ 캐릭터 예고편 공개

입력 2018-01-15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인환-신구-임현식-윤덕용 ‘비밥바룰라’ 캐릭터 예고편 공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국민 배우들이 선보이는 새해 첫 국민 코미디 ‘비밥바룰라’가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하며, 주연 배우들의 인생 캐릭터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비밥바룰라’는 평생 가족을 위해 살아온 네 아버지들이 가슴 속에 담아둔 각자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기 위해 나서는 리얼 욜로 라이프를 그린 휴먼 코미디. 이번에 공개한 캐릭터 예고편은 ‘휴먼 코미디 5인의 캐릭터 해쉬태그 영상’이라는 타이틀로 주인공들의 캐릭터를 해쉬태그와 함께 소개했다. 아들 부부와 함께 살면서, 평생지기 친구들을 이끄는 인물인 ‘영환’(박인환)에게는 ‘#하고싶은건 다 한다!’, ‘#빨래는 빨리빨리’, ‘#영정사진도 미리미리’라는 해쉬태그를 붙여 시니어벤져스의 정신적 리더인 이유를 보여준다. 거침없는 운전 실력으로 ‘#이 구역의 상남자는 나야’, ‘#룰은 내가 정해’라는 해쉬태그가 붙은 ‘순호’(신구)는 오직 아내 외에는 신경 쓰지 않는 ‘#반전의 사랑꾼’이다.

나이를 잊게 하는 ‘#애교 만렙’에 “여자는 꼬시는 게 아니야. 사랑하는 거지!”라고 외치는 ‘현식’(임현식)은 네 친구 중 가장 로맨틱한 면모를 가지고 있지만, 사실은 ‘#실전경험없는 심쿵모쏠’로 ‘#들이댐의 미학’을 보여주며 웃음을 선사한다. 바람 잘 날 없었던 ‘#다이나믹 라이프’로 인해 친구들의 곁을 몰래 떠나야 했던 ‘덕기’(윤덕용)는 눈물겨운 삶의 현장을 보여주며 ‘#생계를 위해 오늘도 세일즈’를 감행하고, 이어 머리를 자르며 서글프게 우는 모습에 ‘#때론 넘나 슬픈 것’이라는 해쉬태그를 붙여 안타깝고 웃픈 감정을 자아낸다. ‘민국’(김인권)은 ‘#아빠 바보 아들’로, 아버지인 영환이 위험에 처하자 거침없이 몸을 날리지만, 아내 앞에서는 철없는 면모를 드러내는 인물이다. 캐릭터 예고편을 통해 ‘비밥바룰라’ 속 주인공들의 캐릭터와 연륜 넘치는 배우들의 케미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나이 초월 위풍당당 시니어벤져스의 리얼 욜로 라이프! 2018년 새해 첫 국민 휴먼 코미디 ‘비밥바룰라’는 1월 24일 우리 곁을 찾아온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