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X김도연 ‘겟잇뷰티 2018’, 26일 첫방송 확정 [공식입장]

입력 2018-01-16 11: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윤주X김도연 ‘겟잇뷰티 2018’, 26일 첫방송 확정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이 26일 저녁 7시 50분 첫방송을 확정했다.

첫 방송을 앞두고 뷰티 멘토 장윤주와 뷰티 꿈나무 김도연이 특별한 첫녹화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장난 섞인 귀여운 모습까지 뷰티 아이콘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것. 제작진은 “사진에서도 엿볼 수 있듯이 첫 녹화임에도 불구하고 출연진들의 호흡이 굉장히 잘 맞았다. 앞으로 ‘겟잇뷰티 2018’을 이끌고 갈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첫 녹화를 마친 장윤주는 “‘겟잇뷰티’는 12년의 오랜 역사와 오리지널리티가 있는 프로그램이다.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함께 해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다. MC제안이 왔을 때 참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들었다. ‘겟잇뷰티’와 함께 2018년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 진행자로서 공신력과 진정성을 유지하며 외면은 물론 내면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이너뷰티 등 다양한 아름다움을 시청자분들께 전하고 싶다”고 애정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김도연 역시 “‘겟잇뷰티’라는 명성이 높은 프로그램에 새내기 MC로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 프로그램의 진행자로서, 그리고 또 한 명의 뷰티 꿈나무로서 시청자 여러분들이 좋은 정보들을 잘 얻어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것들을 배우고, 또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겟잇뷰티 2018’은 ‘상식의 뷰티, 뷰티의 상식’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꾸려진다. 특히 장윤주를 필두로 뷰티 꿈나무 위키미키의 김도연, 뷰티 트렌드의 고정관념을 깬 NEW워너비 문가비, SNS 뷰티 대세인 김수미 등 개성 넘치는 MC 군단과 메이크업을 사랑하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스페셜 크루로 적재적소에서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뷰티계에서 화제를 일으킨 어플리케이션 ‘화해’의 기초가 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의 저자 겸 연성대학교 교수인 이은주 교수, 한국 피부과학연구원 안인숙 원장, 잘못된 스킨케어 및 피부과 시술에 대한 솔직 발언을 선보일 한수민 피부과 의사, 뷰티정보계의 여신 박정인 뷰티 에디터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뷰티 전문가 군단이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선보인다.

장윤주와 MC군단, 전문가 군단 그리고 스페셜 크루까지 뷰티 어벤져스가 함께한 ‘겟잇뷰티 2018’은 오는 26일(금) 저녁 7시 50분에 첫방송된다. 한편, ‘겟잇뷰티’는 오는 3월 9일(금)~11일(일) 3일간 코엑스C홀에서 대형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개최까지 알리며 2018년 대대적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