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즈, ‘TURN IT UP’ 댄스 티저 공개…박력 호흡 자랑

입력 2018-01-19 1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인즈, ‘TURN IT UP’ 댄스 티저 공개…박력 호흡 자랑

컴백을 앞둔 그룹 레인즈가 'TURN IT UP' 댄스 티저 영상에서 역동적인 안무를 선보였다.

영상 속 레인즈는 레드 수트와 캐주얼 의상을 입고 강렬한 비주얼로 등장했다. 단체로 모였다가 퍼지는 화려한 안무나 힘의 강약이 특징인 역동적인 동작들이 눈에 띈다는 반응. 특히 맴버 기원이 두 팔을 멤버들에게 의지한 채 날아오른 뒤 착지하자마자 이어지는 군무로 7명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레인즈의 'TURN IT UP' 댄스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10월 발매된 레인즈의 데뷔 타이틀곡 '줄리엣(Juliette)'과는 다른 매력의 퍼포먼스 구성과 한층 더 농익은 멤버들의 호흡들이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레인즈는 지난 18일 섹시한 반전 콘셉트 이미지로도 팬들을 놀라게 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순수한 콘셉트 이미지와는 정반대로 레드 수트를 입은 강렬한 이미지로 변신에 성공한 것. 팬들은 레인즈의 청량했던 데뷔 모습과 다른 새로운 콘셉트 등장에 뜨거운 환호를 보내고 있다.

레인즈는 오는 23일 팬콘 'RAINZ 2ND MINI LIVE 2018 - FROM. RAINZ'를 개최하고 컴백을 알린다. 특히 레인즈가 직접 공연의 전반적인 콘셉트와 스페셜 개인 무대 등의 기획에 참여해 다양한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사진= 프로젝트 레인즈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