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슈돌’ 윌리엄, 여권 사진 공개 ‘이렇게 귀여우면 반칙’

입력 2018-01-20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의 여권사진이 공개된다.

1월 2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10회는 ‘언제나 밝게 빛나는 너에게’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세젤귀 윌리엄은 샘 아빠와 함께 깜짝 여행에 나설 예정. 새로운 곳을 신나게 경험하는 윌리엄의 모습이 시청자에게 흐뭇한 미소를 안겨줄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윌리엄은 샘 아빠와 함께 공항을 찾은 모습이다. 유리창 밖 커다란 비행기에 놀란 듯, 아빠 품에 안겨 두 눈을 크고 동그랗게 뜬 윌리엄의 표정이 앙증맞고 귀엽다.

그 중에서도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윌리엄의 여권사진이다. 찹쌀떡처럼 통통한 볼, 동그란 눈과 크고 새까만 눈동자, 앙다문 입술까지. 그야말로 ‘세젤귀 포스’를 뿜뿜 뿜어내고 있는 것. 여기에 샘 아빠의 어릴 적 모습, 동생 벤틀리와도 데칼코마니처럼 닮아 있어 훈훈한 미소를 유발한다.

이날 윌리엄은 샘 아빠의 도쿄 출장을 함께 했다. 윌리엄은 맛있는 음식도 먹고, 평소 좋아하던 ‘짹짹이’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또 영화 ‘스타워즈’ 속 특별한 누군가와 만나는 등 뜻 깊은 경험까지 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윌리엄의 도쿄여행은 어떤 모습일까? 윌리엄이 만난 ‘스타워즈’ 속 인물은 누구일까? 도쿄까지 발칵 뒤집은 세젤귀 베이비 윌리엄의 이야기는 1월 21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