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레인즈, 지치지 않는 에너지…프리뷰 공개

입력 2018-01-22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D-1’ 레인즈, 지치지 않는 에너지…프리뷰 공개

7인조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RAINZ)가 새 앨범 'SHAKE YOU UP'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레인즈 측은 지난 22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HAKE YOU UP'의 수록곡 하이라이트가 담긴 앨범 프리뷰(Album Preview)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레인즈의 성숙해진 비주얼과 타이틀곡 'Turn it up'을 비롯해 총 4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타이틀곡 'Turn it up'은 남자가 된 레인즈의 지치지 않는 에너지처럼 EDM의 비트가 마치 빠르게 달리고 있는 느낌이 들게 한다. 이 곡은 멤버 이기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 장대현과 변현민이 랩 메이킹에 이름을 올린 곡으로 팬들의 상당한 기대를 받고 있다.

이어 지난 16일 하이라이트 이기광의 지원사격을 받아 선공개 된 'Music up', 서정적인 멜로디가 담긴 'Open Ur Heart', 'Somebody'까지 앨범 프리뷰 영상으로 레인즈의 컴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레인즈의 감성을 표현한 서정적인 멜로디와 흥겨운 EDM 사운드 등 다양한 매력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레인즈는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개인 콘셉트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청량감이 넘쳤던 데뷔 때와는 달리 깊어진 눈빛의 성숙미와 패션 화보와 같은 스타일리시함을 자랑했다.

레인즈는 오는 23일 팬콘 'RAINZ 2ND MINI LIVE 2018 - FROM. RAINZ'를 개최하고 컴백을 알린다. 특히 레인즈가 직접 공연의 전반적인 콘셉트와 스페셜 개인 무대 등의 기획에 참여해 다양한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사진=프로젝트 레인즈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