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신곡] 프로미스나인, 아이돌학교→정식 데뷔…“러브레터 ‘투하트’”

입력 2018-01-24 17: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신곡] 프로미스나인, 아이돌학교→정식 데뷔…“러브레터 ‘투하트’”

Mnet '아이돌학교' 출신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오늘(24일) 데뷔 앨범 'To. Heart'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투 하트'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락킹한 기타리프와 댄서블하면서도 통통 튀는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표현이 서툴고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담은 고백송으로 프로미스나인만의 밝고 당당한 에너지를 가득 느낄 수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투 하트' 뮤직비디오는 청순하고 풋풋한 매력으로 10대 소녀의 모습을 담아냈다. 아련한 감성의 가사에 파워풀한 칼군무가 프로미스나인만의 에너지를 느끼게 한다.

프로미스나인은 Mnet '아이돌학교'를 통해 육성회원들의 선택으로 결성된 팀이다. 프롬 아이돌스쿨(from idolschool)의 약자이자 최고의 걸그룹이 되겠다는 팬들과의 약속(promise)을 지킨다는 의지를 담았다. 2017년 11월 프리 데뷔곡 ‘유리구두’를 통해 그룹 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줬고 Mnet '2017 MAMA' 무대에도 올라 정식 데뷔 전부터 주목받았다.

2018년 기대주인 그룹 프로미스나인은 데뷔 앨범 발매 후인 저녁 8시 데뷔 쇼케이스 'To. Heart From. fromis_9'을 V앱을 통해 생방송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