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BEAUTIFUL’ 안무 영상 공개...특급 팬 서비스

입력 2018-01-28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콘 ‘BEAUTIFUL’ 안무 영상 공개...특급 팬 서비스

아이콘이 정규 2집 'RETURN'의 수록곡 'BEAUTIFUL' 안무 영상까지 공개하며, 끝없는 팬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28일 오전 10시 YG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아이콘의 두 번째 안무 영상이 올라왔다.

2번 트랙 'BEAUTIFUL' 안무 연습 풀버전으로 '사랑을 했다'에 이어 두 번째 깜짝 선물이다. 같은 날 오후 SBS ‘인기가요’에서 무대를 펼치지만 팬들을 위해 미리 공개하는 아이콘의 세심한 배려다.

'BEAUTIFUL' 안무는 사랑하는 여자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하는 가사를 표현했다. 자유분방한 느낌의 퍼포먼스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한다. 특히 영상에서 멤버들의 사복 패션을 엿볼 수 있어 마치 ‘현실 남친’처럼 설렘 지수를 높인다.

'BEAUTIFUL'은 리더 비아이가 작사 작곡, 바비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신나는 리듬과 밝은 멜로디로 완성도를 높였다. 'BEAUTIFUL' 완곡 무대는 '인기가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는 28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 지니, 올레,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3일째 1위를 휩쓸며 롱런 조짐을 보이고 있다. 국내 차트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에서도 의미있는 성과를 기록,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