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박재범X율트론, 오늘(30일)‘Forget About Tomorrow’기습 발표

입력 2018-01-30 0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박재범X율트론, 오늘(30일)‘Forget About Tomorrow’기습 발표
힙합 레이블 AOMG가 29일 오후 6시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을 통해 박재범과 율트론(Yultron)의 새 컬래버레이션 싱글 ‘Forget About Tomorrow’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레드 톤 컬러의 배경으로 꾸며진 이번 티저 영상은 붉은색 재킷을 입은 박재범과 흰색 옷을 입고 바닥에 쓰러져 있는 한 여성의 모습이 등장하면서 시작된다. 현란한 댄스를 선보이고 있는 박재범과 자리에서 일어나 머리에 왕관을 쓰는 여성의 모습이 번갈아 비춰지면서 이번 티저 영상은 마무리돼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상 마지막에는 Jay Park, 율트론의 협업을 알리는 자막과 곡명 ‘Forget About Tomorrow’, 음원 공개 일시 ‘2018. 01. 30. 12:00’까지 차례대로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새 싱글 발표 및 피처링 참여 등 새해에도 왕성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재범은 지난 28일 락네이션 브런치 행사에 소속 아티스트로 참석해 제이지, 비욘세 등 세계적 팝 스타들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단독 콘서트 ‘ALL OF ME’를 개최했다. 이틀 동안 진행된 이번 콘서트에서 박재범은 양일 다른 구성의 공연을 완벽하게 소화해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박재범과 율트론이 함께 선보이는 콜라보 싱글 ‘Forget About Tomorrow’는 30일 정오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에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AOMG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