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담는다” 남주혁, 직접 기획한 ‘웰커밍 컬렉션’ 발매 [공식]

입력 2018-01-30 13: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청춘 담는다” 남주혁, 직접 기획한 ‘웰커밍 컬렉션’ 발매

남주혁의 스물다섯, 그 찬란한 ‘청춘’의 한 페이지가 펼쳐진다.

30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남주혁의 25번째 생일을 맞아 그의 내추럴한 매력이 가득한 웰커밍 컬렉션 ‘NAM JOO HYUK [25]’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NAM JOO HYUK [25]’는 남주혁이 가진 청춘에 대한 생각과 고민을 오롯이 표현한 결과물로, 그가 직접 기획부터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남주혁은 “남주혁이라는 이름과 청춘이라는 단어가 함께 떠올랐으면 좋겠다. 그런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그 모습들을 있는 그대로 간직하고 싶었다”고 화보 콘셉트를 정한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또 “팬분들과 이 소중한 순간들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작업하면서도 굉장히 즐겁고 설렜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이번 웰커밍 컬렉션은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는 남주혁의 모습이 담긴 300P 가량의 화보집은 물론 달력, 다이어리, 스티커, 엽서세트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남주혁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 DVD도 포함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여기에는 2017년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계획을 언급한 ‘키워드 토크’와 팬들과 함께하는 ‘텔레파시 테스트’ 등이 수록돼 있다.

‘NAM JOO HYUK [25]’는 30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그의 생일인 내달 22일 전격 발매된다. YG E-SHOP 을 비롯해 온라인 교보문고, 인터파크, yes24, 알라딘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남주혁은 초대형 전쟁 블록버스터 영화 ‘안시성’을 통해 첫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