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일, 단독콘서트 1분 만에 전석 매진

입력 2018-03-02 18: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 브랜뉴뮤직

양다일, 단독콘서트 1분 만에 전석 매진

가수 양다일이 자신의 단독 콘서트 '[INSIDE THE D.I.LAND] (인사이드 더 다일랜드)'의 티켓을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시켰다.

데뷔 3년 만에 첫 정규앨범 [inside]를 발매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양다일은 티켓 오픈 전부터 많은 팬들의 공연문의가 쇄도하자 자신의 SNS에 “너무 늦어버려 안 하는 줄 알았죠 콘서트 합니다” 란 짧은 글과 함께 공연 포스터를 오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SNS에는 양다일의 공연 소식을 접한 팬들의 벅찬 기대감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우린 알아’, ‘널’, ‘사랑했던걸까’, ‘떠나지마’를 비롯, 첫 정규앨범 [inside]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드러내며 차세대 R&B 솔로 가수로서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낸 ‘양다일’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다일랜드’라 명명한 그의 밴드와 함께 첫 정규앨범에 수록된 신곡들은 물론,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자신의 대표 히트곡들을 생생한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이라는 성원을 보내주셔서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보다 완벽한 무대를 보여 드리기 위해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라는 말을 전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양다일 단독 콘서트 [INSIDE THE D.I.LAND]는 오는 3월 24일(토) 오후 6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