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미니앨범 ‘바람’ 트랙 리스트 공개...8일 발매

입력 2018-03-05 07: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헤이즈, 미니앨범 ‘바람’ 트랙 리스트 공개...8일 발매

가수 헤이즈(Heize)가 5일 오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8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바람’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자유롭게 놓여있는 푸른색의 젠가 블록들 위로 새 미니앨범 ‘바람’에 수록된 트랙들의 크레딧이 기재돼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Jenga(젠가)(feat. Gaeko)’와 ‘내가 더 나빠’를 비롯해 ‘괜찮냐고’, ‘잘 살길 바래 (with Davii)’, ‘바람’, ‘MIANHAE’까지 헤이즈만의 감성이 듬뿍 담긴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통해 다이나믹듀오의 개코(Gaeko)가 타이틀곡 ‘Jenga(젠가)’의 피처링 및 작사에 참여했음을 알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발매된 다이나믹듀오의 신곡 ‘봉제선’ 작사에 참여한 바 있는 헤이즈는 ‘Jenga(젠가)’를 통해 개코와 또 한 번의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해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여기에 지난해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를 포함, 수많은 곡들을 헤이즈와 함께 탄생시킨 뮤지션 다비(Davii)가 이번 앨범 모든 트랙을 공동 작업했다.

그 뿐 아니라 ‘잘 살길 바래’에는 피처링으로도 참여,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도 선보인다. 음악적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는 헤이즈와 다비의 환상적인 듀엣곡도 만나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헤이즈는 ‘후회 없는 앨범을 만들겠다’는 각오를 지키기 위해 수개월 간 앨범 작업에 몰두해왔다”며 “색다른 음악적 변신과 헤이즈만의 감성을 동시에 담은 앨범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 헤이즈 공식 SN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