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민지-장원형, ‘잠든 그대’ MV 비하인드… 따뜻한 감성

입력 2018-03-20 08: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차민지와 장원형이 손태진의 ‘잠든 그대’ MV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개성 있는 이미지와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두 배우 차민지와 장원형이 지난 18일 공개된 손태진의 첫 솔로 싱글 ‘잠든 그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민지와 장원형은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한 손태진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며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고된 직장인의 지치고 쓸쓸한 감정에 몰입한 장원형과 환한 웃음을 띄우고 있는 차민지의 현장 스틸에서는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분위기가 풍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차민지와 장원형은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이어나갔다는 후문이다. 또한 두 배우는 깊은 울림이 있는 손태진의 보이스와 어우러지는 따뜻한 감성을 표현해내며 보다 풍부한 뮤직비디오를 완성시켰다.

차민지는 지난 1월 방영한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의 작품 <파이터 최강순>을 비롯해 KBS2 <고백부부>, <선녀가 필요해>, <공주의 남자>,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등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 있는 연기로 입지를 다져왔다.

최근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여자>(연출 안판석/극본 김은/제작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에 손예진의 회사 후배 ‘김동우’ 역으로 캐스팅된 장원형은 다수의 작품을 통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여온 한예종 연극원 출신의 실력파 신예다.

한편 차민지와 장원형이 출연한 손태진의 ‘잠든 그대’ 뮤직비디오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연예스포츠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