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 김정남, ‘만날 수밖에 없는’ 출연…코믹 연기 달인 등극

입력 2018-09-04 07: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터보 김정남, ‘만날 수밖에 없는’ 출연…코믹 연기 달인 등극

그룹 터보 김정남이 웹드라마를 통해 연기 재능을 과시했다.

드라마 ‘연남동539’를 통해 연기 신고식을 치른 김정남은 지난 8월 29일 네이버TV에서 첫 방송된 웹드라마 ‘만날 수밖에 없는’(제작 NDS엔터테인먼트, 연출 김동선)에 캐스팅 돼 두 번째 연기 작품이자 첫 웹드라마 촬영을 성공리에 마쳤다.

성공만 바라보지만 늘 하는 일마다 안 풀리는 독특하고 코믹한 캐릭터를 연기한 김정남은 “촬영에 임할수록 연기가 이렇게 내 마음을 불타오르게 할 줄은 몰랐다”며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연기를 통해 스스로가 성숙해지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극 중 상사와 부하는 물론 사랑하는 사이라고 여겨 온 삼순이(백미경 분)과 딸 가은(박가은 분)에게도 매순간 무시만 당하고 살지만 성격좋고 감초 같은 캐릭터 연기를 펼치며 촬영스태프들이 감탄사를 연발했다.

웹드라마 ‘만날 수밖에 없는’은 만나서는 안 될 사람들이 숙명적으로 만나 벌이는, 코믹하면서도 이유 있는 사연을 담아 웹드라마 사상 최대의 출연진이 출연하는 등 시청자 기대감이 높은 작품이다.

가수 겸 배우 브라이언, 배우 양정원, 걸그룹 여자여자의 미소, 트로트 걸그룹 삼순이, 신인배우 윤라영, 아역스타 박가은, 박수빈을 비롯해 허경영 전 경제공화당 총재까지 출연해 다양한 에피소드로 색다른 재미를 전하고 있다.

웹드라마 ‘만날 수밖에 없는’은 매주 수요일 저녁 11시 네이버TV를 통해 방송되고 있으며, 11월까지 추가 촬영을 통해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NDS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