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윤지→김윤지, ‘황후의 품격’ 캐스팅…본격 배우 행보 [공식]

입력 2018-10-04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NS 윤지→김윤지, ‘황후의 품격’ 캐스팅…본격 배우 행보 [공식]

김윤지가 SBS ‘황후의 품격’ 으로 본격적인 배우로서 활동을 시작한다.

김윤지는 11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극 ‘황후의 품격’ 의 출연을 공식적으로 확정짓고, 본격적으로 촬영에 돌입했다.

김윤지는 극 중 오써니(장나라 분)의 뮤지컬 극단 동료이자, 잘 나가는 여후배 현주 역할을 맡았다. 무명 배우인 오써니를 무시하는 한편, 국민 신데렐라 써니의 행운을 질투하는 인물로, 드라마 초반 여주인공과 대립되는 역할로 극에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황후의 품격’ 은 ‘아내의 유혹’, ‘언니는 살아있다’ 등의 작품으로 익히 알려진 김순옥 작가가 대본을 쓰고 '리턴' 주동민 PD가 연출한 작품으로,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 온 뮤지컬 배우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가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이다.

한편 김윤지는 ‘NS윤지’ 라는 활동명으로 가수 데뷔 이후, 각종 음반과 예능을 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건강한 모습을 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배우로서의 무한한 가능성과 스타성을 인정받으며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 공식적으로 배우 전향을 밝힌 이후 독립영화 등 작품을 통해 배우 활동을 탄탄히 준비해왔다. 오랜 시간 신중하게 준비해 온 배우 김윤지의 첫 출발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VAST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