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정재용♥아이시어 선아, 12월1일 결혼…DJ DOC ‘전원 품절’

입력 2018-11-01 14: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정재용♥아이시어 선아, 12월1일 결혼…DJ DOC ‘전원 품절’

DJ DOC 정재용이 내달(12월)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와 결혼한다.

정재용의 소속사 한 관계자는 1일 동아닷컴에 “정재용이 12월 1일 서울 강남 모처 웨딩홀에서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정재용의 예비 신부는 2016년 싱글 ‘Time Bomb’으로 데뷔한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다. 현재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프리랜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알려졌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두 사람은 2년간 교제 끝에 결혼하게 된다. 특히 선아는 현재 임신 중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결혼 후 김포한강신도시에 신접살림을 차린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온라인에서는 축하 메시지가 이어진다. 이하늘에 이어 정재용까지 결혼하며 DJ DOC 멤버 모두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게 된다.

앞서 이하늘은 지난달 10일 11년간 교제한 17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제주도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결혼식은 주례 없이 MC딩동의 사회로 진행됐다. 가까운 지인, 가족들만 참석한 결혼식에는 SBS ‘불타는 청춘’ 멤버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DJ DOC 중 가장 먼저 결혼한 멤버는 김창열이다. 김창열은 2003년 아내 장채희 씨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과 딸 있으며, 이들 가족은 최근 채널A ‘아빠본색’에 출연 중이다.

데뷔 초부터 ‘가요계의 악동’으로 문화·연예면뿐만 아니라 사회면까지 장식했던 DJ DOC가 이젠 한 여자의 남자로 결혼식을 잇따라 전하며 많은 이의 축하를 받고 있다. 정재용의 결혼 이후 DJ DOC는 또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