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워너원 컴백쇼’ 워너블 향한 진심…‘12번째 별’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18-11-22 16: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워너원 컴백쇼’ 워너블 향한 진심…‘12번째 별’ 무대 최초 공개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워너원의 컴백쇼 ‘Wanna One COMEBACK SHOW : POWER OF DESTINY’가 22일 오후 6시에 Mnet에서 방송된다.

어김없이 음원 차트를 점령한 워너원의 정규 앨범 ‘1¹¹=1(POWER OF DESTINY)’. 이번 컴백쇼에서는 타이틀곡 ‘봄바람’의 무대가 최초로 공개됨은 물론,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장면들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비글미 가득한 11명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는 상황. 또한 앞서 CD Only로만 공개됐던 워너블을 향한 진심을 담은 곡 ‘12번째 별’의 무대도 최초로 선보인다.

오늘 방송에는 워너원 컴백 기념으로 열린 ‘2018 가을 사생대회’가 담긴다. 예술혼을 활활 불태운 것과는 달리 상상을 초월하는 워너원의 그림 실력이 공개됐다고 전해지며, 과연 운명을 주제로 한 사생대회에서 어떤 작품이 탄생할 지 궁금해진다.

11인 11색 워너원의 완전체 먹방도 만날 수 있다. 멤버들이 식사를 하며 자연스럽게 컴백에 대한 토크를 나누는 ‘컴백 테이블’이 마련된 것. 앨범 제작 뒷이야기부터 여러 게임을 진행하며 웃음 가득한 워너원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먹방 중에도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를 하는가 하면, 서로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녹화 방송으로 진행된 이번 컴백쇼의 녹화 현장 비하인드 스케치도 공개 예정인 ‘Wanna One COMEBACK SHOW : POWER OF DESTINY’는 오늘 오후 6시 Mnet에서 방송되며 Mnet, M2, 워너원 공식 페이스북 및 M2, Mnet Official, Mnet KPOP 유튜브를 통해 글로벌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