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스타제국]
그룹 임팩트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Only U(온리 유)'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Only U'는 유럽풍의 딥 하우스 장르로, 동시에 팝의 매력도 갖췄다. 운명 같은 첫사랑을 만나 성숙한 남자로 변해가는 러브 스토리를 담았으며, 요즘 청춘들의 직설적인 표현 방식을 그려내 임팩트만의 청춘 러브송을 완성했다.
"온리 유"가 반복되는 중독성 짙은 후렴구는 킬링 파트로서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멤버들만의 개성 있는 보컬과 '호통 랩'이 더해져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또 'Only U'는 지난해 발표한 '빛나', '나나나'를 잇는 청춘 시리즈다. '빛나', 나나나'가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고군분투기를 다뤘다면, 'Only U'는 청춘의 사랑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Only U'를 포함해 드럼 엔 베이스 장르의 '빛나', 경쾌한 비트에 시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나나나', 임팩트가 직접 프로듀싱한 신곡 '그대'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매 앨범 색다른 콘셉트로 카멜레온 같은 변신을 보여준 임팩트가 신곡 'Only U'를 통해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임팩트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Only U'를 발표하고,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컴백 무대를 꾸민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