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신곡] 에릭남과 연애하면 이런 기분? 설렘 유발 ‘Runaway’

입력 2019-05-08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신곡] 에릭남과 연애하면 이런 기분? 설렘 유발 ‘Runaway’

가수 에릭남이 오늘(8일) 저녁 6시 새 디지털 싱글 'Runaway'를 공개했다.

'Runaway'는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훅이 매력적인 팝 장르의 곡이다. 연인과의 달콤한 일탈을 꿈꾸는 남자의 마음을 담았다.

에릭남은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르는 것처럼 연인에게 말하듯이 노래하고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이 귀를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해 여성 배우와 함께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연기했다. 현실 연애를 엿보는 듯한 연출과 에릭남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설렘을 유발한다.


'Runaway' 작곡에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레코드 프로듀서인 라우브(Lauv)가 참여했다. 그동안 에릭남은 팀발랜드, 갈란트, 콜라주, 루트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글로벌 인지도를 쌓아왔고 이번 라우브와의 작업 역시 에릭남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한다.

에릭남은 오는 6월 4일 포르투갈 리스본을 시작으로 스페인 마드리드, 이탈리아 밀란, 체코 프라하, 폴란드 바르샤바, 독일 베를린&쾰른, 벨기에 브뤼셀, 프랑스 파리,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영국 런던 등 총 10개국 11회 유럽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