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생존기’ 강지환×경수진 풋풋 데이트 현장…청춘남녀 심쿵 모먼트

입력 2019-05-30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선생존기’ 강지환×경수진 풋풋 데이트 현장…청춘남녀 심쿵 모먼트

TV CHOSUN 새 특별기획드라마 ‘조선생존기’ 강지환-경수진의 7년 전 ‘청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강지환은 6월 8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하는 TV CHOSUN ‘조선생존기’에서 양궁 선수 출신 택배 기사 한정록 역을 맡았다. 경수진은 사랑스러움 가득한 재활의학과 1년차 레지던트 이혜진 역을 소화한다. 양궁 선수와 현장실습 의사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편견 없는 ‘평등한 연애’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이런 가운데 강지환-경수진이 7년 전으로 회귀한 첫 커플 촬영을 진행, 시작부터 남다른 케미스트리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것. 소란스러운 호프집에서 대화를 나누던 두 사람은 한정록(강지환)의 시시콜콜한 농담에 이혜진(경수진)이 활짝 웃어 보이는 모습으로 갓 사랑에 빠진 남녀의 ‘심쿵 모먼트’를 드러낸다.

나아가 호프집에서 벌어진 ‘다트 이벤트’에서 양궁 선수 한정록은 이혜진 앞에서 자신만만한 포즈로 도전을 이어나가며, ‘프로’의 매력을 폭발시킨다. 이혜진은 한정록의 ‘백발백중’ 다트 실력을 지켜보며 놀라움과 즐거움을 동시에 드러내는 터. 20대의 ‘냉동 미모’로 돌아간 두 사람의 풋풋함 가득한 데이트가 절로 설렘을 유발한다.

그러나 ‘열혈 연애’를 이어나가던 두 사람은 특별한 사건으로 인해 결별하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된다. 뜨겁게 불태웠던 첫사랑에서 갑작스럽게 노선을 변경하게 된 이들의 사연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나아가 7년 만에 서로를 다시 만나게 되며, 인생이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 두 사람의 ‘운명공동체 행보’가 회를 거듭할수록 몰입을 더할 전망이다.

‘조선생존기’ 제작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강지환-경수진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촬영에서도 서로를 따뜻하게 바라보는 눈맞춤과 ‘핑퐁 대화’로 찰떡 호흡을 선보여, ‘최고의 커플 캐스팅’이라는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며 “뜨거운 사랑을 나누던 7년 전에 이어, 운명적으로 재회한 7년 후에도 결코 평범하지 않은 만남을 지속하게 되는 ‘구남친-구여친 커플’의 특별한 서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코리아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