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기대 포인트 셋

입력 2019-10-08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기대 포인트 셋

넷플릭스(Netflix)가 새로운 멤버와 함께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의 기대 포인트를 전격 공개한다.

● 허당 탐정단 완전체! 국가대표 허당 이승기의 합류로 업그레이드된 꿀 케미 예고!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를 다룬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의 첫 번째 기대 포인트는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와 케미다. K의 사고 이후 일 년간 잠적했던 동네 탐정 유재석을 필두로 엉뚱한 매력의 뒷북 탐정 김종민, 예리한 추리력으로 일당백 역할을 하는 반전 탐정 박민영, 넘치는 열정으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은 춤추는 탐정 세훈과 구구단 탐정 세정까지 1년 만에 재회한 탐정들은 더 끈끈해진 팀워크를 선보인다. 지난 시즌에서 구축된 캐릭터들의 시너지는 리얼 버라이어티와 가상 현실이 결합된 '범인은 바로 너!'의 독특한 재미를 강화시킨다. 또한 각자의 강점을 발휘해 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는 게임을 함께 풀어나가는 탐정들의 완벽한 티키타카가 유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여기에 국가대표 허당으로 사랑받아 온 이승기가 새롭게 합류하며 더 큰 웃음과 케미를 예고한다. “이승기 씨는 원래 우리 멤버였던 것 같았다. 똑똑할 줄 알았는데 허당기도 있고 저희와 비슷한 과라는 생각이 들었다. 좋은 친구, 파트너가 생겼다”는 박민영의 말처럼 열정 충만 허당기 충만한 열혈 탐정 이승기의 합류로 더욱 완벽해진 허당 탐정단의 환상의 케미를 기대해도 좋다.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의 탄생! 정교해진 사건과 게임으로 역대급 꿀잼 예고!

'범인은 바로 너!'가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로 돌아온다. ‘전혀 새로운 추리 예능’이라는 콘셉트를 내건 시즌 1이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에 집중했다면, 생고생 버라이어티를 표방한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는 새로운 게임에 도전하는 탐정들의 모습과 케미에 초점을 맞춘다. 또한 “스토리의 연결성을 보여주고 가상 현실이 좀 더 현실에 가깝게 하는 것이 목표였다”는 제작진의 말처럼 정교해진 스토리는 리얼 버라이어티와 가상 현실의 결합을 강화시키며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정교해진 사건과 대비되는 허당 탐정단의 어설픈 추리력 또한 시즌 2를 기다려지게 만든다. 추리가 허당이라 머리가 아닌 온몸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허당 탐정단, 넘치는 열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언제나 몸이 앞서는 탐정들의 몸개그는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특히 팔다리가 쉴 틈이 없는 탐정들의 짠내나는 모습과 웃픈 생고생의 향연은 폭소를 자아내며 다시 한번 전 세계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 60분 순삭! 빨라진 전개로 몰입감&재미UP!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는 에피소드당 평균 60분으로 대폭 축소된 러닝타임으로 짧고 굵은 재미를 약속한다. 짧아진 시간만큼 속도감 있는 전개는 박진감을 더하며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10개의 사건과 배후에 있는 연쇄살인마를 찾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허당 탐정단. 60분 내내 휘몰아치는 그들의 어설픈 추리와 몸개그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기대 포인트를 공개하며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한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는 오는 11월 8일 전 세계 시청자를 찾아간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