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김성령 “‘상속자들’ 때 정말 행복” (ft.박신혜→이민호)

입력 2020-03-06 13: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는형님’ 김성령 “‘상속자들’ 때 정말 행복” (ft.박신혜→이민호)

배우 김성령이 박신혜와 함께했던 드라마 촬영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7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콜’의 주역 배우인 김성령, 박신혜, 전종서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세 사람은 “우리가 다 함께 출현하는 예능 프로그램은 ‘아는 형님’이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이다”라며 “열정을 불태울 것"이라며 강한 의지를 보였다. 특히 김성령은 “전종서에게 ‘아는 형님’ 출연을 다른 어떤 예능 프로그램보다 강력하게 추천했다”라고 밝혀 형님들을 기쁘게 했다. 이날 ‘예능 초보’ 전종서는 김성령과 박신혜가 증언한대로 조용한 한 마디로 큰 웃음을 전하는 캐릭터로 활약했다.

김성령 역시 명불허전 예능감을 대방출했다. 특히 “드라마 ‘상속자들’ 촬영 때 출연자들 덕분에 행복했다”라고 밝혀 이유를 궁금하게 했다. 바로 박신혜를 비롯해 이민호, 김우빈, 강하늘, 최진혁, 박형식, 김지원, 크리스탈 등 파릇파릇한 젊은 배우들과 일한 덕분에 기분이 좋았다는 것. 이에 이수근은 형님들만 가득한 녹화장을 언급하며 “그럼 오늘은 별로 기분이 안 좋겠네?”라고 물었다. 강호동 역시 “면목이 없다”라고 받아쳐 큰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은 7일 밤 9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