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박해진 팬덤, 6개월 강원도 찾아 응원

입력 2020-03-12 16: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2 수목드라마 '포레스트'가 주인공 박해진과 팬들의 사랑이 담긴 밥차와 간식 차 사진을 공개했다. 숲을 배경으로 한 작품인 만큼 촬영 내내 강원도 산골이 주 무대였던 '포레스트'는 제작진과 배우들의 식사를 해결하는 것이 가장 큰 관건이었다.

이에 박해진은 수시로 촬영장에 다양한 밥차와 간식 차를 제공하며 스태프들의 식사를 최우선으로 챙겼다. 박해진의 팬들 또한 배우에 대한 사랑으로 먼 길을 마다치 않고 강원도까지 찾아와 식사와 간식을 지원하는 따뜻함을 보여주었다.


또, 거리가 멀고 차가 들어갈 수 없는 곳이 많아 일일이 장비를 준비하고 옮기는 강행군으로 모두 기운이 빠져있을 때나 강원도 촬영 내내 비빔밥, 황탯국 등 메뉴가 같아 딜레마에 빠졌을 때마다 분식차, 육개장, 스테이크에 즉석 수제 햄버거까지 다양하고 입맛 돋우는 메뉴를 일일이 선택해가며 스태프들을 챙긴 박해진은 소방청에서 촬영할 때는 소방관들도 따로 챙겨 근무자들에게 큰 인기였다.

박해진의 팬들 또한 수시로 아이스크림과 초콜렛, 손 세정제, 핸드크림, 모기 패치 등을 지원하며 스태프들과 소방관들을 챙겨 스태프들 사이에서는 "내조의 여왕들"로 불리기도 했다. 그래서 박해진은 아무리 힘들어도 팬들이 보이면 미소가 만개한다고.


다정하게 스태프들과 케미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 배우답게 박해진은 스태프의 결혼식도 바쁜 시간을 쪼개 직접 달려가는 의리남으로 불린다. 앞서 드라마 '남인방-친구' '닥터 이방인' '맨투맨' 등 촬영을 같이 했던 스태프들을 팬미팅에도 초대하고, 결혼식을 모두 챙겨 다닐 만큼 돈독한 스태프와의 우정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