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금쪽같은 내새끼’ 합류…실전 육아 노하우 대방출 [공식]

입력 2020-05-26 15: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영란, ‘금쪽같은 내새끼’ 합류…실전 육아 노하우 대방출 [공식]

‘열정 목동 엄마’ 장영란이 채널A 신규 육아 예능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이하 ‘금쪽같은 내새끼’)에 합류한다.

채널A 신규 예능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는 육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반인 부모들에게 사연을 받아 그들이 겪고 있는 육아의 고충을 가감 없이 담아내고, 육아 전문가들과 육아에 관심 많은 연예인들이 함께 모여 해결책을 모색하는 육아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8살 딸과 7살 아들의 엄마인 장영란은 실제로도 평소 육아에 관심 많은 ‘열정 목동 엄마’이기도 하다. 23년 실전 육아 베테랑인 배우 신애라와 딸 쌍둥이 아빠 정형돈, 예비 엄마 홍현희와 함께 육아 엔돌핀 선사를 담당하며 육아에 지친 부모들의 육아 의욕을 북돋워 줄 예정이다.

실제 스튜디오 녹화에서도 장영란은 본인이 아이를 키우면서 겪었던 육아의 어려움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의뢰인 사연에 공감하고 다독이며 힘이 되어주었다는 후문이다. 장영란은 ‘완모(완전한 모유 수유)’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모유 수유를 하면) 가슴이 많이 망가져 있어 나중에는 수유가 끝난 밤마다 가슴을 풀어헤치고 자기도 한다“는 자신의 경험담을 적나라하게 밝히며 엄마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기도 한다.

2020년 새로운 육아 트렌드와 맞춤형 육아 솔루션이 대 방출될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는 오는 5월 29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채널A에서 첫 방송 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