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위의아이돌’ 장성규 “아이돌 팬 심기 안 건드리려 노력, 정형돈 든든”

입력 2020-07-20 13: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퀴즈위의아이돌’ 장성규 “아이돌 팬 심기 안 건드리려 노력, 정형돈 든든”

KBS2 새 예능프로그램 ‘퀴즈 위의 아이돌’ 정형돈과 장성규가 서로의 진행 호흡에 만족해했다.

20일 KBS2 새 예능프로그램 ‘퀴즈 위의 아이돌’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정형돈은 이날 “아이돌 프로그램 진행을 오래 했을 뿐이다. 전문가는 아니다. 시청자들도, 아이돌들도 내가 그런 프로그램을 하는 데 익숙한 것 같다. 진부해 보일 수도 있지만 오래 신은 구두처럼 편하게 느껴질지도 모른다”라고 말했다. 이어 장성규와의 호흡에 대해선 “둘 다 멘트 욕심이 없어서 얘기하기 편하더라”라고 덧붙였다.

이에 장성규는 “겁이 많은 스타일이다. 아이돌 팬들에 거슬리는 진행을 하지 않으려고 노력했다”고 진행 방향을 설명, “정형돈이 정말 든든했다. 존재만으로도 공기가 편안해졌다. 정형돈의 진행을 따라 가면 되겠다고 느꼈다”고 정형돈 칭찬에 화답했다.

‘퀴즈 위의 아이돌’(이하 ‘퀴즈돌’/연출 박현진)은 다국적 K팝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대결하는 프로그램이다. 정형돈과 장성규가 진행을 맡는다. 오늘(20일) 저녁 8시30분 첫 방송.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