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김동현과 닮은꼴 “웃을 때 비슷” (ft. 갤러리 정)

입력 2020-09-01 11: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희준, 김동현과 닮은꼴 “웃을 때 비슷” (ft. 갤러리 정)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배우 이희준이 김동현과 닮은 외모에 얽힌 사연을 공개했다.

오는 9월 1일 화요일 저녁 10시 3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충무로 간판 이희준이 출연해 센스를 발휘할 예정이다.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이희준은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과의 ‘도플갱어 외모’로 인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호기심을 유발했다. 과거 한 식당을 찾았는데 주인 아주머니가 그에게 다짜고짜 “맞죠?”라고 했다는 것. 이에 자신을 알아본다고 생각한 이희준은 맞다고 대답했는데, 아주머니는 그를 김동현으로 착각해 “경기 너무 잘 보고 있다”는 말을 전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희준은 “당시 사인을 ‘김동현’으로 했다”는 말을 농담처럼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멤버들은 그의 김동현 닮은꼴 외모에 감탄하며 “특히 웃을 때 그 느낌이 있다”며 공감을 전했다.

또한 이희준은 머리를 기른 모습으로 옥탑방을 방문했는데, 정형돈의 ‘갤러리 정’ 시절과 비슷한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끌었다. 멤버들의 성화 끝에 그는 어색함을 뚫고 갤러리정의 유행어 “아이고 배야~”에도 도전해 옥탑방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

예측불허 입담과 성대모사로 의외의 활약을 선보인 이희준의 예능 적응기는 오는 9월 1일 화요일 저녁 10시 35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