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미우새’ 이세돌 아내 “남편, 잘 안 씻어…미쳐버릴 듯” 폭로

입력 2020-09-06 23: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미우새’ 이세돌 아내 “남편, 잘 안 씻어…미쳐버릴 듯” 폭로

바둑기사 출신 이세돌이 아내의 폭로에 당황했다.

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이 김장훈, 이세돌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희철은 이에 김희철은 동갑인 이세돌에게 “일찍 결혼하면 장단점이 뭐냐”고 물었고, 이세돌은 “집에 들어가면 혼자가 아니라는 게 느껴져서 좋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게 또 단점일 수 있다. 사람이 혼자 있고 싶을 때도 있는데 그게 의외로 가끔이 아니더라”라고 단점을 털어놨다.

그러자 김장훈은 “제수씨한테 물어봐야 하는 것 아니냐”며 이세돌 아내에게 전화를 걸자고 제안했다. 이세돌은 곧바로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결혼의 장단점을 물었다.

이세돌 아내는 “진짜 솔직한 장점은 우리가 결혼도 일찍 하고 아기도 일찍 낳았다. 그래서 아이랑 나이 차이가 얼마 안 나는 게 장점 같다. 다시 과거로 돌아가면 20살 때 만나서 낳자고 얘기를 많이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거 빼곤 다 단점인 것 같다. 결혼을 일찍 해서라기보다는 성격차이인데 남편이 자꾸 집을 더럽혀 놓는다. 집에 있을 때 잘 안 씻는다. 정말 미쳐버릴 것 같다”고 폭로했다.

당황한 이세돌은 급하게 전화를 끊어 웃음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