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시적화자·CIX·시그니처·금동현, 수능 응원 릴레이

입력 2020-12-03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하·시적화자·CIX·시그니처·금동현, 수능 응원 릴레이

C9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윤하, 시적화자, CIX, 시그니처, 금동현의 수능 응원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따뜻한 응원 메시지 이외에도 수험생이 준수해야할 방역 수칙과 준비물들을 세심하게 챙겨 눈길을 끌었다.

먼저 싱어송라이터 윤하는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이 다가왔다”며 “올해 코로나19 때문에 수험생 여러분들이 더 힘드셨을 것 같다. 한 해 동안 고생 많았고 노력한 만큼의 값진 결과를 기원한다”는 진중하고 따뜻한 격려로 수험생에게 힘을 실었다.

오는 6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수필’ 발매를 앞둔 혼성듀오 시적화자는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정말 고생하셨다”며 “당일 기침이나 열이 날 경우에는 따로 시험장이 준비되어있으니 걱정 말고 준비한 만큼의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바란다”고 세심한 메시지를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실력파 퍼포먼스돌 CIX는 “시험 당일 여분의 마스크와 따뜻한 겉옷을 준비하라”라고 당부하며 “우리 수험생 FIX 여러분들,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으시길 CIX가 기도하겠다”며 팬들을 향한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글로벌 K-POP 루키로 발돋움한 시그니처는 “신분증과 수험표, 도시락, 방역용 마스크를 준비하고 정수기 사용이 불가하니 개인용 물통을 챙겨 달라”고 강조하며 “긴장을 풀고 실수를 최대한 줄이셔서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수능 파이팅”이라는 에너지 넘치는 응원을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금동현은 귀여운 수능 인사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금동현은 “수험생 누나, 형들 정말 고생 많으셨다. 수능 당일까지 컨디션 조절을 잘 해서 지금까지 노력한 것 그 이상으로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며 진심으로 수능 대박을 기원했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