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열린 음악회’서 사이다 가창력

입력 2021-02-07 1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라조가 ‘사이다’ 가창력으로 답답한 마음을 ‘빵’ 뚫어줬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7일 방송된 KBS 1TV ‘열린음악회’에 출연해 ‘빵’, ‘사이다’ 무대를 선보였다.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의상까지 늘 확실한 콘셉트의 무대를 선보이는 그룹”이라는 소개를 받으며 무대에 오른 노라조는 황금색 식탁보를 두른 테이블 의상과 각종 빵으로 꾸며진 마이크 스탠드로 시선을 강탈했다. 노라조는 시원한 가창력과 “내가 바로 ‘열린 음악회’의 빵이다”이라는 센스 있는 개사는 물론, 코믹한 댄스로 웃음을 선사했다.

‘빵’ 무대를 마친 노라조는 “밝아온 신축년 인생 빵빵 터지시라고 ‘빵’ 무대를 선보였다. ‘빵’만 드시면 목이 마르니 시원하게 다음 무대는 ‘사이다’로 준비했다”며 “올해는 ‘사이다’처럼 멋진 일들만 있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노라조는 ‘사이다’로 특유의 높은 흥과 텐션을 뽐냈다. 두 사람의 파워풀한 고음과 가창력은 시청자들의 답답한 속을 ‘사이다’처럼 시원하게 뚫어줬다. 노라조는 엔딩 포즈를 취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새해 인사까지 남기는 센스도 보였다.

한편, 노라조는 현재 MBC ‘백파더’에서 시선을 강탈하는 ‘타이머 밴드’로 활약 중이며 각종 음악 방송과 예능 프로그램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KBS 1TV ‘열린 음악회’ 방송화면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