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엠카’ 에이티즈 출연, ‘킹덤’ 스페셜 무대까지 (종합)

입력 2021-03-18 1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불놀이야’ 무대 소화
멤버 산, 스페셜 스테이지 출격
그룹 에이티즈(ATEEZ)가 1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불놀이야(I’m The One)’ 무대를 선보였다.

또 멤버 산은 4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스페셜 스테이지에 출격,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모차르트의 레퀴엠 ‘라크리모사(Lacrimosa)’가 흐르는 가운데 등장한 산은 상처를 휘감은 듯한 붕대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갓벽한’ 안무 소화력과 화면을 집어삼킬 듯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앨범 발매마다 자체 최고 기록 경신으로 눈길을 끄는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 또한 초동 30만 장으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으며,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 차트(World Digital Song Sales Chart)’와 ‘월드 앨범 차트(World Albums Chart)’ 순위권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전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에서 에이티즈는 현재 월간 청취자 수 200만 명, 누적 스트리밍 수는 하루에 약 110만 회씩 증가하는 가운데 5억 2700만 회을 돌파하는 등 글로벌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이티즈는 오는 4월 1일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 출연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