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와퀴’ 몬스타엑스 민혁vs주헌, 아침까지 굶는 ‘맴찢돌’ 누구?

입력 2021-04-19 0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 몬스타엑스 민혁과 주헌이 혹독한 야생 체험을 한다.

퀴즈를 맞히면 왕자 대접을 받지만, 못 맞히는 자는 거지가 되는, 그야말로 '인정사정 봐주지 않는' 리얼 야생 예능에 당황한다고. 특히 민혁과 주헌의 처지가 극명하게 갈린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20일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에서는 충청북도 단양에서 게스트인 배우 이채영과 몬스타엑스 민혁, 주헌과 함께 식재료를 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이수근,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의 모습이 공개된다.

몬스타엑스 민혁과 주헌은 새벽차를 타고 서울에서 충북 단양에 위치한 뻐꾸기 산장에 도착했다. 맛있는 음식을 먹겠다는 부푼 기대를 품고 사이좋게 등장한 두 사람은 숨을 돌릴 틈도 없이 ‘와와퀴’ 퀴즈 대결에 참여한다. 하지만 민혁과 주헌 중 당황하지 않고 혼자서 아침 식재료를 2가지나 획득한 '퀴즈 에이스'가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침 식사에서 왕자와 거지로 희비가 교차한 민혁과 주헌은 저녁 퀴즈에 걸린 소곱창을 차지하기 위해 인정사정 봐주지 않는다. 승부욕 하면 지지 않는 두 사람은 서로 승자가 되기 위해 망가짐도 불사한다고. 승리의 기쁨과 포식의 행복을 느끼는 멤버와 아침, 저녁 퀴즈도 실패, 온종일 굶어 '맴찢돌'이 되는 멤버가 누구일까.

‘와와퀴’는 뻐꾸기 산장에서 벌어지는 '맞힌 자는 먹고,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엔큐큐)에서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