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노는브로’ 박용택, 왁싱 고백→입담 폭발 (종합)

입력 2021-05-06 08: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노는브로(bro)’가 운동밖에 모르고 살았던 여섯 남자의 첫 번째 하프타임을 시작, 첫 방송부터 풍성한 볼거리로 차별화된 예능 프로그램의 탄생을 알렸다.

5일 첫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기획 방현영, 연출 박지은) 1회에서는 박용택, 전태풍, 김요한, 조준호, 구본길, 김형규 등 각각의 스포츠 종목에서 내로라하는 여섯 브로의 첫 만남과 좌충우돌 충청북도 진천군 여행기가 흥미롭게 그려졌다.

조준호의 집에서 모인 여섯 브로는 첫 만남에도 빠른 친화력으로 형제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맏형 박용택부터 막내 김형규까지 나이 차이를 뛰어넘은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친분을 다졌다.

패셔니스타 박용택은 화이트 수트 차림 등장에 이어 처음 만나는 브로들에게 명함을 돌리며 은퇴 6개월 차지만 ‘사회생활 만렙’다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다. 또한, 평소 친분이 있는 조준호와 전태풍은 외모 부심 대결을 비롯한 끊임없는 티키타카로 웃음의 중심축 활약을 펼쳤다.

첫 목적지는 충청북도 진천군으로, 여섯 브로에게는 선수촌이 있는 곳으로만 알려져 있던 곳이었다. 여섯 브로는 맛있는 점심을 먹으며, 농다리와 농암정 등 진천군의 핫 플레이스를 구경하면서 그동안 잊고 지냈던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브로들은 가장 힘든 스포츠 중 하나로 손꼽히는 복싱을 직접 체험해봤다. 평소 복싱에 관심 있었던 전태풍을 필두로 브로들은 현역 복서에게 복싱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그 안에서도 브로들은 지칠 줄 모르는 승부욕으로 김형규를 진땀 흘리게 했다.

장소를 불문한 채 펼쳐지는 여섯 브로의 불꽃 튀는 대결은 실제 경기를 방불케 하는 긴장감을 불러 일으켰다. 김형규는 농암정을 향하던 중 브로들에게 도발을 시전, 저녁 설거지를 타이틀로 한 필사의 질주가 벌어졌다. 막내 김형규가 영광의 우승을 차지했고, 산이 제일 쉬웠다는 조준호가 꼴찌를 하는 이변이 발생했다. 하지만 결과와 상관없이 여섯 브로와 제작진에게 남은 건 급격한 피로였고, 필요한 건 휴식이었다.

이렇게 여섯 브로는 마치 개구쟁이 소년 시절로 돌아간 듯, 쉴 틈 없는 하이 텐션을 자랑했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구본길을 필두로 한 ‘롤린’ 댄스와 떼창은 물론이며, 뮤지컬을 사랑하는 박용택과 함께한 열정 가득한 무대를 비롯한 여섯 브로의 대공감 토크로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한편 이날 박용택은 왁싱 시술 고백으로 웃음을 안겼다. 트레이드마크였던 수염을 면도한 이유를 묻자 “지저분해 보여서 밀었다”면서 “밑에도 같이 민다”고 뜻밖의 고백을 했다. 박용택은 "야구는 한 여름에 하는데 유니폼 바지가 통풍이 안 된다. 그 안에 타이즈도 입고 5~6시간 있는다. 무조건 땀띠가 난다"며 "선수들이 파우더 한 통씩 붓는다. 털이 없으면 깔끔한데 털이 있으면 땀이 찬다"고 설명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