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마린·차주현·최지은,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1-05-07 11: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도도+청순 오가는 이중 매력
신인 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 멤버 마린, 차주현, 최지은이 콘셉트 포토를 통해 이중적 매력을 드러냈다.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RAST(컨트라스트)' 마린, 차주현, 최지은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Dark(다크)' 버전 이미지는 몽환적인 색감의 배경 속 마린, 차주현, 최지은의 모습을 담아냈다. 세 멤버는 블랙 컬러 의상으로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Light(라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에는 싱그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마린, 차주현, 최지은의 모습이 담겼다. 파스텔 톤이 돋보이는 배경과 어우러진 세 멤버의 청순하고 신비로운 비주얼이 시선을 압도한다.

블링블링의 첫 미니앨범 'CONTRAST'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G.G.B'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대비'에 초점을 맞춰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두 가지 모습이 공존하는 블링블링의 모습을 담아내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유빈, 나린, 아야미에 이어 마린, 차주현, 최지은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며 신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공개될 단체 포토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블링블링의 미니 1집 'CONTRAS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