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20일 컴백

입력 2021-05-16 16: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이 중독성 넘치는 신곡을 예고했다.


블링블링은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RAST(컨트라스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Oh MAMA(오 마마)'를 비롯해 수록곡 'Milkshake(밀크셰이크)'까지 두 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다. 여기에 카리스마와 청순함을 오가는 블링블링 멤버들의 이미지가 더해져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Oh MAMA'는 중독성 있는 훅과 딱 떨어지는 어반 비트의 조화가 일렉트로닉 한 에너지의 팝 분위기를 완성한 곡이다. 블링블링만의 걸크러시 매력과 엣지 있는 보컬 및 랩을 느낄 수 있다.

수록곡 'Milkshake'는 트로피컬 사운드의 바이브와 감각적인 신디사이저 멜로디가 귀에 꽂히는 팝 트랙이다. 달콤하면서 시원한 블링블링의 음색이 지루하고 답답한 일상에 활기찬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블링블링이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CONTRAST'에는 타이틀곡 'Oh MAMA'와 'Milkshake' 외에도 데뷔 앨범에 수록된 'G.G.B(지지비)', '너 나랑 놀래?'까지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대비'에 초점을 맞춰 쿨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블링블링의 모습을 담아냈다.

앞서 신곡 포인트 안무를 깜짝 공개하며 궁금증을 높인 블링블링은 이번 컴백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블링블링의 미니 1집 'CONTRAST'는 20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